종달새 복면가왕 진주 종달새 복면가왕 예원? 종달새 복면가왕 정체,종달새 복면가왕 리아 종달새 복면가왕 보아? 복면가왕 종달새 예원 복면가왕 종달새 진주 복면가왕 종달새 몽키?
일상/생생이야기 2015. 5. 11. 08:44여러분은 지난 2015년 5월 10일 일요일 오후에 방송된 '복면가왕'을 보셨나요? 보신 분들은 당연히 '종달새'의 정체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가졌을 것 같습니다.
( 헬로 미스터 몽키와 함께 all for you를
열창하고 있는 종달새! )
'딸랑딸랑 종달새'가 1·2대 복면가왕이었던 에프엑스 루나를 꺾고 3대 복면가왕에 등극했습니다^^ 5월 10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출연진들이 3대 복면가왕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이날 첫 라운드에서 '딸랑딸랑 종달새'와 '토끼라서 행복해요'는 각각 '바람이 분다', '사랑은 창 밖에 빗물 같아요'를 열창했다. 판정 결과 51대 48로 '딸랑딸랑 종달새'가 승리했고 '토끼라서 행복해요'는 시크릿 멤버 송지은으로 밝혀졌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 '딸랑딸랑 종달새'는 '감사'를 부른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을 상대로 '보여줄게'를 불러 또 한 번 승리했다.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은 비투비의 육성재였습니다!!! 이어 1·2대 복면가왕이었던 '황금락카 두통썼네'와 3대 복면가왕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됐습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슬픈 인연'을 부르며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으나 판정단 투표 결과 56대 43으로 '딸랑딸랑 종달새'가 3대 복면가왕이 됐습니다!!!! 정말로 노래를 잘 부르더군요!
종달새의 보여줄게 노래 듣기
http://tvcast.naver.com/v/387026
이에 '황금락카 두통썼네'를 복면을 벗게 됐고 그의 정체는 에프엑스 멤버 루나로 밝혀졌는데 가왕은 가면을 벗지 않는 프로그램 규칙에 따라 '딸랑딸랑 종달새'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종달세의 정체가 너무나 궁금하네용^^
참고로 네티즌들은 '딸랑딸랑 종달새'가 가수 진주가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는데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결과를 앞두고 “종달새 분께 ‘복면가왕’을 넘겨야되지 않을까 싶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루나는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이 가면을 쓰고 무대에서면 자유로울 수 있을 줄 알았다. 목소리만으로 표현하는 게 이렇게 어려운 줄 몰랐다. 많이 배웠고 많이 성장한 것 같아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패널 신봉선이 “좋은 무대 보여줘서 우리가 정말 감사하다”고 말하자 루나는 결국 참았던 눈물을 터뜨렸는데 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를 꺾은 딸랑딸랑 종달새 정체에 관심이 새로 모이고 있는 가운데 가수 진주가 유력한 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 딸랑 종달새의 정체는 진주, 예원, 리아, 몽키, 보아 중에서 한 명이 아닐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진주가 가장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