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0일에는 배우 소이현이 임신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소이현이 정식으로 발표를 한 것은 아니고 한 방송을 통해서 우연히 알려진 것입니다^^
5월 10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MC 소이현 임신 소식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섹션TV' 출연진들의 축하에 소이현은 "너무 쑥스럽다. 초반이라 알리기가 어려웠다"라며 부끄러워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소이현 임신에 '섹션TV' 리포터들은 "매형이 뭐라고 하냐" "아들 딸 중 어떤 성별을 원하냐" "부모님 반응은 어떠냐" 등의 질문을 쏟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소이현은 "인교진이 소식을 듣고 울더라"고 남편의 반응을 전한 뒤 "아들과 딸 중 박슬기를 안 닮은 딸이었으면 좋겠다. 아니 닮았으면 좋겠다. 앙증맞고 깜찍하게"라고 답했으며 "시부모님이 참 좋아하신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리포터 황제성은 "소이현과 만나면 안부 인사 대신 '얼마나 마신거야'라고 물었는데 이 말이 쏙 들어갔다"며 임신 징후가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소이현은 "술은 나중에 천천히 마시면 되니까"라고 받아친 후 "꿈에서 가끔 100병씩 마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던 것 같습니다.
이들의 결혼 및 임신과 함께 화제가 됐던 것이 바로 이들의 집안입니다! 같이 한 번 알아볼까요?
소이현의 남편인 배우 인교진은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나온 '엄친아'로도 유명합니다(소이현 남편 스펙). 인교진의 아버지 인치완 씨는 연간 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제조업체 성원산업의 CEO라고 합니다(인교진 집안공개 반전집안). 참고로 이 회사는 선박선, 전선 케이블 소재 등을 생산해 일본, 중국, 동남아에 물품을 수출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연매출 200억원이며 인교진 아버지의 자산(재산)도 상당하지 않을까 싶네요^^
인교진, 인치완 부자는 여러차례 방송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는데 특히 지난 2012년 방송된 KBS2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 응모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인치완 씨는 당시 방송에서 "원래 가수가 꿈이었는데, 부모님의 반대로 좌절됐다. 아들 인교진이 (연예인이 돼) 내 꿈을 대신 이뤄줬다"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배우 소이현은 과거 택시에 출연해서 "운동을 하셨던 분인데 술을 되게 좋아하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MC들은 "무슨 운동을 하셨느냐"고 물었고, 소이현은 "전 국가대표 복싱선수 조주연이다. 올림픽에 나간 것은 아니지만 아시안 게임에 나가셨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예전에 복싱을 했었는데 정말로 힘든 운동입니다! 이런 운동을 하면서 아시안게임까지 나갔다는 것은 그 실력을 굳이 보지 않아도 알 것 같습니다! 복싱이라는 운동은 선수층이 전 세계적으로 만 단위에서 십만단위까지 나가기 때문에 아시아권 국제대회에서 우승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실력을 인정받는 상황입니다!!!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는 결혼 이후 임신소식까지 전한 만큼 앞으로 오랜 동안 행복했으면 하네요! 참고로 소이현의 연관 검색어인 '성형전 사진'은 당연히 사실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