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에서 인기리에 방송돼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허수경과 허수경의 딸인 허은서 야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같이 알아보죠^^

 

 

 

지난 2015년 5월 3일 오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말미에는 77회 '한지붕 네 가족' 예고 영상이 공개됐는데 허수경의 딸이 나오더군요! 공개된 영상 속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네 가족의 제주도 여행기 세 번째 이야기가 담겨있었습니다.

 

이휘재와 쌍둥이 서언과 서준은 1년 전 방문했던 방송인 허수경의 집(제주도 위치)을 다시 한 번 찾았는데 이휘재는 저 멀리서 다가오는 허수경의 딸 별이를 보자마자 "진짜 많이 컸다"고 말하며 놀라워했던 것 같습니다! 방송에 공개된 허수경의 딸 별이는 1년만에 숙녀처럼 폭풍성장한 모습으로 한층 예쁘고 사랑스러워진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던 것 같습니다!!! 예고편을 보니 정말로 많이 컸더라구요!

 

특히나 1년 전 유독 별이를 쫓아다니며 좋아했던 서언은 오랜만에 별이와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어색해하는 것 없이 여전히 별이에게 먼저 다가가며, 별이가 입고 있는 드레스를 잡고는 애정을 드러내 엄마미소를 자아냈던 것 같습니다!!! 혹시 허수경이 재혼을 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과거 택시에 출연해서 이 사실을 털어놨는데 같이 알아보죠!

 

 

 

지난 2014년 8월에 방송된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허수경은 딸과 통화를 하던 중 "별이에게 아빠가 있어 없어?"라고 물었고, 허수경의 딸 허별이는 "있다. 술은 많이 마시는데 취하진 않고"라고 말해 이영자와 오만석을 당황케 했습니다!!!

 

이어서 허수경은 "사실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남자친구가 아니라 아빠인 거다"라며 "3년째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잘 숨기지 않았냐"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나 허수경은 "숨긴거냐, 안 물어보니 말을 안 한거냐"는 MC의 물음에도 "숨긴 것도 있다"며 솔직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당시 택시에서 허수경이 밝힌 바에 따르면 "나이는 나보다 5살이 많고 국제관계학을 가르치는 대학 교수다"라며 "제주도를 자주 오가다보니 나랑 마주친 것이다. 나는 새로 누군가를 만나는 것에 두려움과 거부감이 많았던 사람이고 이 사람도 10년을 혼자 살았다. 나와 같은 이혼의 상처가 있다. 우연치 않게 만나게 됐고, 분노를 다른 것이 아닌 제주도 여행이나 클라리넷 악기 연주로 푸는 것이 마음이 들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허수경은 이번이 세 번째 결혼(허수경 세번째 남편)이라고 하네요!

 

한편 허수경은 전남편 장세진과 결혼한 뒤 1997년 이혼(허수경 첫번째 남편)이혼이유는 알려지지 않음)을 한 바가 있으며 이어 배우이자 영화제작자 백종학(허수경 두번째 남편)과 결혼했지만 이혼을 하고 말았습니다. 또한 2008년 1월, 비혼인 상태에서 정자기증을 통해 시험관 아기를 출산했고 자신의 성을 딴 허수경 딸 이름은 허은서라고 합니다! 이제는 딸과 함께 제주도에 정착해서 전원생활을 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오랜 동안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