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매니저가 팬들에개 위협적으로 욕설하는 동영상이 공개돼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같이 들어보실까요? 너무나 황당하네요...

 

 

 

 

 

해당 동영상은 지난 2015년 5월 8일 한 유튜브 이용자가 "5월 8일 레드벨벳 뮤직뱅크 퇴근길 직캠"이라는 제목으로 올린 영상이라고 합니다!!! 1분 30초 가량의 이 영상에는 대형 연예 기획사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레드벨벳'의 매니저로 보이는 한 남성이 여학생 팬들에게 시종일관 고함을 치고 욕설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너무나 충격적이네요! 항간에는 이 매니저의 이름이 방진욱이라는 설이 있는데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이 매니저는 방송을 마치고 퇵느하는 레드벨벳 주위로 팬들이 모이자 "야 나와. XX. 다 떨어져 뒤로. 나가 좀!"이라며 소리를 질렀으며 "꺼져"라는 말도 계속했습니다. 이어 "말만 걸어봐. 나와!"라고 연신 고성을 질렀는데 동영상을 보면 팬들은 별다른 문제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언니 잘 가요" "언니 조심히 가요" 등 다정한 대화만 건넬 뿐이었습니다. 고성이 커지자 레드 벨벳 멤버들은 고개를 숙인 채 앞만 바라보고 걸어가는 모습입니다... 그러면 여기서 이 동영상을 같이 보죠!

 

 

 

 

매니저 욕설 논란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xjPjm8EUcbA

 

팬들이 있기에 스타가 있는 것인데 매니저가 조심한다는 차원이지만 조금은 도가 지나친 면이 있네요!!! 그리고 솔직히 레드벨벳이 저렇게 팬들에게 박하게 대할 정도의 레벨로 대단한 분들인가요? 솔직히 레드벨벳이라는 그룹을 길거리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 같은데요?

 

이전에 레드벨벳과 같은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의 엑소 매니저도 팬에 폭행을 한 혐의로 벌금 100만 원을 선고받은 바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sm은 매니저를 무슨 '조직폭력배'를 쓰는 것 같습니다!

 

일반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들 중에서 상대방에게 욕설을 가한다거나 폭행을하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한 번이 아니라 도저희 이해가 되지않는 상황이 한 소속사에서 연거푸 나왔는데 '매니저 교체'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나 싶습니다... 저 사람을 말투와 행동을 봤을 때 한 두 번만 그런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