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연예가에서는 송중기의 전역(제대)가 가장 큰 화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위 사진이 엇그젖게 같은데 벌써 제대를 했습니다^^
배우 송중기는 2013년 8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춘천 102보충대로 입대했습니다. 상추와 세븐으로 인해 연예병사 제도가 폐지된 이후 첫 현역 군입대이기 때문에 현역병으로 근무를 하게 됐는데 이번 2015년 5월 26일에 전역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다.
한편 인터넷 등에서는 '송중기가 훈련소에서 몽쉘을 훔쳐먹었다'는 근거없는 소문이 퍼지면서 '역시 너도 남자구나'라는 반응을 얻었습니다. 현역병 입영 버프를 받은 상태에서 친근한 이미지까지 생겼으니 나름대로 이득이라면 이득인 셈이라고 하겠죵^^ 그리고 전역을 얼마 남겨두지 않고 인증샷까지 남겼네요^^ 같이 보시죠!
전역을 2주 남긴 송중기(나이 30세)가 최근 열흘간의 말년휴가를 나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며 복귀작 KBS 2TV <태양의 후예>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5월 10일 오전 한 SNS에 공개된 송중기의 모습은 입대 전과 달라진게 없었는데 뽀얀 피부와 짙은 눈썹, 또렷한 이목구비 등 여전히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2015년 5월 26일 송중기는 22사단서 2년여 군생활을 끝내고 전역하는데 동시에 사전 제작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복귀한다고 합니다. 송중기는 극중 엘리트 코스를 밟은 특전사 소속 해외 파병팀장 유시진을 맡을 예정이라고 하며 해외 로케이션 촬영이 많아 국내에 있을 시간이 많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태양의 후예>는 낯선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낼 멜로 드라마로 송중기 외에도 송혜교, 진구, 김지원이 출연을 확정한 상황입니다!!! 전역 후에도 정말로 바쁘네요!
송중기하면 송중기의 친동생을 얘기를 빼놓을 수가 없겠네요! 저를 비롯해서 많은 분들이 송중기와는 조금 다른 친동생의 외모 때문에 놀라지 않을까 싶네요!!! 송중기 친동생의 연관 검색어에는 '바보'라는 말이 붙어있을 정도로 송중기는 동생을 굉장히 좋아하나 봅니다!
저는 남자이지만 '바른 이미지, 준수한 연기력, 다른 연예인과는 다른 엄청난 학벌' 등을 이유로 송중기를 좋아합니다!!! 전역 후에도 입대 이전처럼 활발한 활동을 했으면 하네요! 아울러 친동생 사랑도 계속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