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2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된 tvN의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장영남편을 어떻게 보셨나요?

 

 

 

 

 

 

장영남 나이 - 43세(1973년생)

장영남 남편 이호웅 나이 - 36세(1980년생)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장영남, 고은미가 출연한 '언니들의 충고' 특집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장영남은 "남편이 7살 연하라 긴장되지 않냐?"는 이영자의 물음에 "긴장된다. 나도 여자니까"라며 "신랑이 대학교 강의를 나가는데, 대학생들이 얼마나 예쁘고 파릇파릇하냐. 질투심을 느끼는 건 아니지만 늘 긴장은 된다"고 솔직히 답했다고 합니다!!! 남편 분의 직업은 대학교수인데 정말로 잘 생기셨네용! 연극연출가 출신으로서 현재는 여러 대학교에서 강사로 강의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장영남 남편 사진)


이에 오만석은 "신경 쓰이는 걸 어떤 식으로 표현 하냐?"고 물었고, 장영남은 "가끔은 티낸 적도 있다. 처음에 신랑한테 '이런 거 아냐? 저런 거 아냐?', '왜 늦게 와?', '이래서 그런 거 아냐?'라며 남들처럼 질투도 하고 그랬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장영남은 이어 "그리고 신랑이 나한테 신뢰를 못 준 부분이 있었다"고 덧붙였고, 이영자는 "바람피우다 들켰냐?"고 물었다. 그러자 장영남은 "그런 건 아닌데, 연애할 때 오해의 소지가 있는 거짓말을 한 적이 있다. 그래서 본의 아니게 신랑을 의심했었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장영남은 지난 2011년 12월 7세 연하의 연극연출가 이호웅과 결혼식을 올려 슬하에 아들이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면 여기서 장영남의 프로필과 그 동안 출연했던 작품들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죠!

 

 

 

( 주로 주연으로 출연했는데 출연작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

 

아울러 장영남은 지난 2013년 방송된 SBS '화신'에서 장영남은 사실과 다른 이혼, 재혼 관련 소문으로 시댁 식구 눈치를 봤다고 털어놨습니다. 이날 장영남은 "검색어에 장영남을 치면 '장영남 결혼, 이혼(장영남 전남편), 재혼' 등이 연관 검색어로 뜬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서 그녀는 "나를 따라다니는 연관 검색어들 때문에 시댁 식구들이 신경 쓰였다"며 "시어머니가 가끔 컴퓨터를 하시는데, '어머니가 보시면 어떡하지?'하는 생각에 걱정이 됐다. 그래서 어느 날 어머니께 먼저 '연관 검색어에 재혼이 올라와 있더라고요'하고 말씀드렸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드라마 상의 연기 때문에 조금은 황당한 상황이 연출된 것이네용^^

 

장영남의 고향은 찾아봐도 나온 곳이 없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부탁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