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된 '썸남썸녀'에서는 배우 선우선의 설레이는 소개팅 장면이 소개돼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소개킹은 정윤민의 절친인 김지훈이 주선을 한 것입니다. 5월 12일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는 선우선과 정윤민이 용산구 이태원의 한 캠핑 레스토랑에서 소개팅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김지훈은 소개팅을 시작하기 전부터 걱정을 금치 못했는데 선우선이 소개팅 남자보다 고기에 관심을 두는 등 종잡을 수 없는 행동을 일삼아 걱정하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깁지훈이 "지금 고기를 굽는 그릴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남자가 오고있다고 하지 않냐"고 버럭했을 정도였습니다. 이후에 정윤민이 본격 등장하자 김지훈의 걱정은 한결 더해졌는데 선우선 못지않게 정윤민도 수줍어하는 성격이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정말로 저도 보는 내내 손이 떨리더군요 ㅋㅋ

 

 

 

( 애프터를 신청하는 정윤민 )

 

김지훈과 김정난이 선우선과 정윤민의 소개팅을 본격 주선하며 가까스로 분위기가 고조됐습니다. 이 가운데 정윤민이 39세이며 연기학과 강사로도 활동중인 배우란 사실과 선우선이 태권도 공인 4단(선우선 태권도)이란 사실이 함께 공개돼서 눈길을 끌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이들의 프로필을 조금 더 알아보죠!

 

 

 

 

이들의 프로필을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면 정윤민은 용인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뒤에 현재는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라고 하네요! 배우 선우선은 정윤민 보다 두 살 연상(나이 41세, 1975년생)으로서 연관 검색어인 '결혼, 남편, 이혼' 등은 사실이 아닙니다! 아직 미혼이기 때문이죠!

 

선우선의 과거 기사들을 살펴보니 지난 2004년 때 은지원과 연인관계였다는 사실이 나오네요! 저도 글을 쓰면서 처음으로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선우선의 연관 검색어인 '성형전'은 사실이 아니며 이제는 나이가 있는 만큼 하루 빨리 좋은 배우자를 만났으면 하네요! 참고로 선우선의 키는 155cm인데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그렇게 작아 보이지는 않네요^^ 정윤민의 키는 182cm라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