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8일 월요일 오후에는 조금은 놀랄만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쿨의 김성수가 두번째 부인과 이혼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일 아래 사진은 쿨 전성기 시절 - all for you 열창

 

그룹 '쿨'의 김성수(47)가 이혼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5년 5월 18일 김성수의 두 번째 아내인 A(37)씨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정진의 이승환 변호사에 따르면, A씨가 김성수를 상대로 수원지방법원 가사2단독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합니다.

 

지난 2013년 말 김성수와 만난 A씨는 지난해 3월 혼인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하지 않고 함께 살다 그해 9월 이혼 소송을 냈다고 합니다. A씨는 김성수와 함께 사는 동안 김성수에게서 생활비 한 푼 받지 않고 자신의 돈 7000여 만원으로 집안 살림을 꾸려나갔으나 가정부 취급을 받아 이혼을 결심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김성수의 재혼 사실이 알려진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그간 대외적으로는 '혼자' 살고 있었다고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지난 2014년 6월 채널A '집 나간 가족'과 그해 12월 MBC TV '휴먼다큐-사람이 좋다'에서 홀로 딸아이를 키우는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딸의 아픔에 눈물을 흘리기도 했던 '집 나간 가족' 촬영 당시에는 A씨와 함께 사는 중이었던 것입니다. 그녀는 이혼 소송 직후 집을 나갔다고 하는데 김성수 측 변호사는 이날 뉴시스와 통화에서 "김성수 씨가 따로 견해를 밝힐 게 없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조금은 충격을 받았네요! 개인적으로 쿨을 아~주~ 많이 좋아하는데 이혼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그것도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분과 함께 말입니다! 그러면 여기서 김성수의 첫번째 아내 사건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죠!

 

 

 

 

쿨의 김성수는 지난 2004년 첫 번째 아내 강모씨와 결혼을 했으며 성격차이(쿨 김성수 이혼사유,이혼이유)로 갈등을 겪다가 6년 만인 2010년에 이혼을 한 바가 있습니다.

 

이후 지난 2012년 10월 16일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끔찍한 사건이 벌어지게 됩니다! 당일날 새벽 2시 30분, 서울 신사동의 한 주점에서 작은 시비가 일었고, 화가 난 A씨는 자신의 차에서 칼을 꺼내와 남성 3명을 찌르고 맙니다. 이어 A씨는 김성수의 전 부인인 B씨까지 찔렀는데 치명상을 입고 만 김성수의 전부인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에 사망하고 말았습니다.(김성수 아내 사망)

 

B씨는 배우 공형진의 처제로도 알려져있으며 당시 사건 현장엔 프로야구선수 박용근과 룰라 출신 채리나도 있었다고 합니다! 살인을 저지르게 된 A씨는 조폭 출신으로 드러났으며, 법원에서 징역 23년형을 선고받고 현재 복역 중인 상황입니다. 참고로 지난 2014년 12월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김성수는 이혼 후 불의의 사고로 사망한 전처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김성수는 가수로서는 굉장히 성공했는데 개인적인 사생활에 있어서는 안타까운 일들의 연속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김성수의 앞날에 좋은 일만 있기를 빌어봅니다!!!!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