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이 한 팬의 도 넘은 행동에 분노를 했다고 합니다! 그 내용을 같이 알아보죠!

 

 

 

김동완이 공개한 팬 사진은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신화 김동완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공항에서 당신은 10여 명의 발을 밝고, 짐을 넘어뜨리고, 몸을 부딪혔습니다. 주위를 살피지 않고 오직 뷰파인더에 눈을 대고 걸었기 때문이죠. 그 사람들은 그런 행동을 신화팬들이 한 짓이라 단정지을 겁니다. 신화팬이란 이름을 욕되게 하지 마세요. 당신은 오늘 많은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들었습니다"는 글과 함께 한 여생 팬으로 추정되는 사람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후 김동완은 해당 팬이 인신공격을 받자 글을 삭제한 후 "인신공격을 멈춰주세요. 제가 바라는 게 아닙니다. 우발적으로 사진을 올린 제가 잘못한 것 같습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그는 "저도 사진 찍는 걸 좋아합니다. 다만 기본적인 매너를 지켜줬으면 좋겠습니다. 모델을 불쾌하게 만드는 건 사진 찍는 사람으로서 이해하기 어렵습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끝으로 김동완은 "전 이름모를, 아직은 매너를 잘 모르는 그 친구 덕분에 공항에 마중나온 많은 친구들과 인사를 나누지 못했습니다. 그 점이 가장 화가 났습니다. 우리가 즐기고 있는 오래된 게임의 룰을 망가트리지 말아주세요"라고 부탁하기도 했습니다! 솔직히 한 팬의 저런 행동은 잘못된 것인데 그렇다고 해당 팬의 사진을 직접 올리는 것은 잘못된 것인 것 같습니다...

 

 

** 아래는 김동완의 사과문 전문인데 같이 살펴본 다음 나혼자산다에 나온 김동완의 자동차와 집에 대해서 알아보죠!

 

중국 weibo에서 그 친구를 너무나 많이 인신공격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멈춰주세요. 제가 바라는 게 아닙니다. 우발적으로 사진을 올린 건 제가 잘못한 것 같습니다.

 

저도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합니다. 처음 사진을 찍을때는 상대방의 의사를 확인하지 않고 촬영을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해외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사진작가들에게 일반인으로부터 소송을 당하는 케이스를 들었고, 이후 해외에서 촬영을 할때는 이메일이 담긴 명함을 주곤 합니다. 한국에서도 상대에 동의를 얻고 촬영을 하기 시작했죠. 모델을 업으로 삼지 않는 사람에게도 초상권이라는 건 존재 하니까요.

 

상업적 목적을 갖지 않고 가수들을 찍는 걸 지적하긴 어렵습니다.다만 기본적인 매너를 지켜줬으면 좋겠습니다. 모델을 불쾌하게 만드는 건 사진 찍는 사람으로서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서로 행복한 모습을 남기고 싶고, 또 담고 싶은 거 아닐까요?

 

전 이름모를 아직은 매너를 잘 모르는 그 친구 덕분에 공항에 마중나온 많은 친구들과 인사를 나누지 못했습니다. 그 점이 가장 화가 났습니다. 잘 모를땐 주변 사람들을 봐 주세요. 어떤 룰을 지키고 있는지...

 

사람들이 축구나 야구에 열광하는 건 규칙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즐기고 있는 오래된 게임의 룰을 망가트리지 말아주세요!!!

 

 

 

 

학원에 가기 위해서 자신의 집에서 도시락을 준비하는 김동완

http://tvcast.naver.com/v/392997

 

나혼자산에서 공개된 김동완의 자동차는 2014년형 포르쉐 박스터라고 전문가들은 추측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포르쉐 박스터의 가격은 현재 1억 550만원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울러 나혼자산다에서는 김동완의 평창동 집이 공개돼기도 했습니다!

 

신화의 김동완은 오랜 동안 한국 최고 그룹의 멤버로서 활동한 만큼 저 정도는 무난하지 않나 싶네요! 김동완 집 가격(김동완 집 시세, 집값)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지역이 지역이니 만큼 상당하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김동완의 집은 아파트가 아니라 빌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