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정글의 법칙'에서 임지연이 쥐고기(일명 쥐킨 ㅠㅠ)를 먹는 모습을 본 분들이 있나요?

 

 

 

 

 

( 이게 뭐냐고요?

바로 쥐고기입니다... 즉 쥐고기 튀김이죵 ㅠㅠ )

 

( 남자 출연자들이 맛있게 먹는 것은 그렇다 치더라도... )

 

( 임지연은 쥐꼬리까지 폭풍 먹방을 했습니다.. )

 

지난 2015년 4월 24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서는 병만족 18기 멤버 류담, 이성재, 레이먼 킴, 임지연, 서인국, 장수원, 김종민, 박형식, 손호준 등이 정글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임지연은 미션성공 선물로 받은 쥐고기에 관심을 보였다. 임지연은 현지 전문가가 쥐고기를 손질할 때도 옆에 앉아 유심히 지켜보며 호기심을 드러냈습니다.

 

손질이 끝난 뒤 레이먼킴은 강황가루와 마늘을 이용해 쥐고기 튀김 요리를 선보였는데 완성된 요리는 치킨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임지연은 다른 부족원들이 꺼려하는 가운데 가장 먼저 쥐고기 튀김을 맛봤습니다.

 
임지연은 "그냥 치킨이다. 바삭바삭하다"고 맛을 평가했는데 임지연에 이어 쥐고기를 맛본 서인국 역시 "완전 치킨이네"라고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임지연은 입가에 튀김옷을 묻혀가며 폭풍 쥐고기 튀김 먹방을 선보여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던 것 같습니다.

 

솔직히 임지연은 이제 나이가 26세(1990년)에 불과하며 주목받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더구나 여배우인데 자신의 이미지를 포기하면서 말 그대로 야생에 자기 자신을 노출하는 장면이 너무나 정감이 갔던 것 같습니다! 아마도 다른 여배우들 이었다면 놀라면서 쥐고기를 거절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러면 여기서 배우 임지연의 과거 출연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죠!




솔직히 임지연이 출연한 작품들은 그렇게 많지가 않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작품이 송승헌과 함께 주연을 맡았던 인간중독이 있네요! 인간중독은 개봉되기 전 큰 주목을 받았지만 최종 관객수는 144만명으로 그렇게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습니다.


간신이라는 영화는 주진우, 김강우, 천호진 등의 배우들과 같이 호흡을 맞추는데 2015년 5월 21일에 개봉을 합니다! 과연 어떤 성적을 거두게 될지 지켜보죠! 그리고 노파심에 말씀드리는데 배우 임지연과 미스코리아 임지연은 동명이인입니다! 어떤 분들은 배우 임지연이 과거에 '미스코리아 출신 이었나?'라고 착각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