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초에는 배우 봉태규와 사진작가 하시시박 커플이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참고로 이들 커플은 지난 2015년 3월 공개 연예 소식이 전해지면서 세간에 큰 화제가 돼기도 했습니다.




봉태규와 하시시박의 결혼으로 온라인이 뜨거운 가운데 과거 하시시박이 SNS를 통해 올린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하시시박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어로 “결혼한다. 하시시는 품절 됐다”라고 적었는데 이와 함께 공개된 커플링을 낀 남녀의 손이 사진으로 올라왔습니다. 


한편, 봉태규는 지난 3월 KBS '연예가중계'에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리며 화제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봉태규 측은 "하시시박과는 지난 2014년 12월 송년회에서 지인들과 모임을 통해 만났다"며 "처음 만나고 두 달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정확한 결혼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언론보도에 따르면 이 두 사람은 2015년 10월 중으로 결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전에 포토그래퍼 하시시박은 이름의 뜻이 '*마초'가 아니냐는 논란에 휩싸였는데 '하시시'는 '*마초'를 의미하는 단어와 발음이 비슷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하지만 하시시박은 혼자 인도 여행을 떠난 도중 '하시시'라는 단어를 듣고 누구나 발음하기 쉽다고 생각해 자신의 예명을 정했고, '대마초'를 의미하는 '하시시'와는 철자가 다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연예인들은 보통 가명을 사용하는데 '하시시박'이라는 예명은 정몰라 독특하게 잘 지은 것 같지 않나 싶네요! 한 번 들으면 절대로 잊어먹지는 않을 것 같네요!


 

참고로 하시시박은 국내에서 유명한 몽환적인 포토그래퍼 중 한 사람으로서 주로 앨범자켓 사진을 많이 한 하시시박은 빈티지하며 아날로그적인 작품을 많이 내놓아 인기를 끌어왔습니다. 하시시박은 직접 사진을 찍으면서 때로는 본인이 모델로 서는 때도 많은데 이는 사진작가인 아버지의 영향이 크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즉 예술가의 집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하시시박의 학력, 출신 대학교/고등학교/중학교, 고향 등에 대해서는 전혀 알려진 바가 없네요! 저도 조금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