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5년 5월 6일에는 아시아 축구연맹(이하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끝난 후에 남태희가 파비안 에스토야노프(나이 33세, 우루과이 국적) 선수에게 폭행을 당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에 대해서 에스토야노프의 소속구단인 알 나스르는 2015년 5월 7일 공식 SNS를 통해서  "에스토야노프의 용서하지 못할 행동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다. 폭행 사건에 대한 징계로서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에스토야노프의 임금(잔여 연봉)을 50% 삭감하기로 결정 했습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이 파이터(?)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주소, 아이디에 대해서 알아보죠!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loloel11/

 

 

트위터 - https://twitter.com/loloestoyanoff

 

이 선수의 리트윗 숫자를 보니 사우디는 물론 우루과이 내에서도 제법 인기가 있나 봅니다!!! 파비안(파비앙) 에스토야노프의 페이스북(페북, sns)은 찾지를 못하겠네요!

 

저는 처음에 '폭행을 했다'길래 서금 밀친 줄 았았는데 동네 조직폭력배가 사람 패듯이 때렸더군요 ㅠㅠ 저 선수는 연봉 삭감이 아니라 축구계에서 영구 퇴출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 번 이런 행동을 한 선수가 다음에 또 다시 이런 행동을 안하리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너무나 분개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