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에 변호사 강용석의 막내아들이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을 해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습니다 ㅎㅎ

 

 

강용석 막내아들 강세준

나이 - 7살

 

강용석 큰아들 강원준

나이 - 18살

 

강용석 둘째아들 강인준

나이 - 17살

 

강용석의 막내아들인 7세 강세준이 5월 1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교양 프로그램 '썰전'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습니당^^ 이날 MC 박지윤은 강세준에 "여자친구 있어요?"라고 물었다. 강세준은 "있다. 박인경이다"라고 대답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MC 박지윤은 "세준이가 먼저 좋아한다고 했느냐"고 물었고, 강세준은 "인경이가 먼저 좋아한다고 했던 것 같아요"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에 MC 박지윤은 "아, 인경이가 먼저 좋다고 했어요?"라고 물었다. 강세준은 "좋다고 한 게 아니라 (좋다고 한 것) 같다고요"라며 똑 부러진 모습을 보여서 역시나 남다른 모습을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강세준은 과거 방송에서 ppt를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해당 방송을 같이 보시죠!

 

 

 

 

강용석 막내아들 ppt 동영상(강용석 막내아들 세준이 클라스)

http://tvpot.daum.net/mypot/View.do?clipid=67511362&ownerid=XGsIH9ZPiys0

 

강용석은 지난 1969년 12월 3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경기고 3학년 재학 중이던 1987년 어려운 가정형편에 대학등록금을 마련하기 위해 MBC《장학퀴즈》에 출연한 바도 있습니다^^ 저도 고등학교 다닐 때 제가 아니라 같은 반 친구가 나간 적이 있습니다^^

 

이후에 강용석은 1991년 대학 4학년 때 제33회 사법시험에 합격했고 1994년부터 1997년까지는 공군 법무관으로 복무하며 대위로 예편했다고 합니다! 이후 판사가 되고자 했으나 우수한 사법연수원 성적에도 불구하고 아버지가 교도소에 있다는 이유로 뜻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1997년에 법률사무소를 개업해 변호사 생활을 시작했는데 1998년 지리산 수해로 야영객 30여 명이 사망하자 스스로 유족들에게 연락을 취해 변론을 맡았고 결국 국가배상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박원순의 참여연대에서 활동하던 2001년에는 삼성전자 주주총회에서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의 장남 이재용이 삼성전자 상무보로 임명된 것을 정면으로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그해 하버드 로스쿨에 입학하여 다음해인 2002년에 LL.M.(법학 석사) 학위를 받았은며 2005년 대한민국 내 하버드 대학교 총동창회 총무이사를 맡기도 했습니다!!! 한국에서 사법고시를 합격한 것과 아울러 세계 최고 대학의 로스쿨 과정을 받았다는 것도 이채롭습니다! 스펙은 쩌네용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