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에서 연기자로 훌륭히 변신에 성공한 유이가 이번에는 sbs의 상류사회라는 드라마로 우리를 찾아온다고 합니다! 내용을 같이 알아보죠!!
'상류사회'에 출연하는 유이가 첫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용^^ 유이는 5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시작! 한 잔의 여유! 잘 부탁드립니다~! SBS 상류사회 윤하 첫 촬영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이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물을 마시고 있는데 특히나 유이는 계단에 앉은 채로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유이는 최근 종영된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 출연했으며, '상류사회'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그러면 여기서 이 드라마의 등장인물(출연인물) 및 간략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죠!
유이가 출연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상류사회'는 황금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재벌 딸과 황금 사다리를 오르려는 개천용 두 사람의 불평등한 계급 간 로맨스를 담은 미스터리 청춘 멜로드라마로 '풍문으로 들었소' 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로는 '박형식, 성준, 임지연, 윤지혜, 고두심, 윤주상 등이 있습니다!
특히나 박형식과 임지연은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기 때문에 저도 관심을 가지고 볼려고 합니다! 종합편성채널이 2010년대 이후 활성화되기는 했지만 여전히 볼만한 드라마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주목받는 연기자들이 많이 출연하는 만큼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싶네요!!! 참고로 이 드라마의 주인공을 맡은 유이는 광희에 의해서 이상형으로 지목된 바가 있는데 그 내용을 같이 알아보죠!
지난 2015년 5월 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새 멤버로 합류한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혹독한 신고식을 치르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형들은 몰래 카메라로 광희를 맞았는데 그의 합류를 반대하는 1인 시위자를 준비했던 것. 광희는 이를 보고 주눅이 들어하면서도, 특유의 밝음으로 극복해냈습니다.
광희는 우려와 달리 씩씩한 모습을 보였는데 그는 '무한도전' 초반 진행했던 아이템인 빨래집게 얼굴에 달기, 깔창따귀 등 어려운 아이템에 도전했습니다. '무한도전' 최고의 빨래집게 기록은 유재석의 26개. 이날 황광희는 30개를 다는데 성공하면서 멤버들의 박수를 받았다. 깔짱따귀도 신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이에 황광희는 "이런 것으로 시청자의 분이 풀릴 수 있다면 다 하겠다"며 "여기 들어올 줄 알았으면 수술 안할 걸 그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멤버들은 고생한 광희가 안쓰러웠는지 "무한도전에 들어오면 다 결혼을 했다. 혹시 아이돌 중 누가 제일 예쁘냐"고 물었다. 이에 광희는 "유이가 제일 예쁘더라. 밖에서 만나자고 했더니 '왜 우리가 밖에서 만나야 돼?'라고 답하더라"고 말했다. 하지만 형들은 "이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위 사진은 인터넷에 돌아다는 유이의 과거 모습인데 지금과는 조금 다르기는 하네영 ㅠㅠ 이래서 성형전후라는 연관 검색어가 있나 봅니다! 참고로 유이는 정글의 법칙에 같이 출연한 니엘과 열애설이 네티즌들에 의해서 제기돼기도 했는데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즉 루머(찌라시)이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