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청춘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강수지는 김국진과 함께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들 커플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네용^^

 

 

 

 

 

( 불타는 청춘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강수지와 김국진^^ )

 

가수 강수지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 게스트로 출연해 MC 김국진과 미묘한 기류를 형성했다고 합니다!!! 2015년 5월 14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강수지는 최근 '라스'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고 합니다. 강수지의 '라스' 출연은 하수빈과 함께 출연했던 지난 2010년 12월 이후 약 5년 만이으로서 방송은 오는 2015년 5월 말께로 예정돼어 있다고 합니다!!! 본방사수해야 겠네요!

 

당시 녹화에서 강수지는 MC 김국진과 핑크빛 기류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MC 김구라와 윤종신 역시 김국진과 강수지를 향해 거침없는 질문을 쏟아내며 폭소를 자아냈다고 합니다.


참고로 김국진은 지난 4월 진세연, 박은혜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던 '내 나이가 어때서' 특집에 출연해 특유의 애교를 선사해 김구라, 윤종신으로부터 불평(?)을 들은 바 있습니다. 이에 김구라는 "김국진이 요즘 연애하는 것 같다"고 의심하기도 했습니다! 강수지와 김국진은 현재 SBS '불타는 청춘'의 고정 출연자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중년 스타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를 표방한 이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은 여러 차례 묘한 분위기를 전하며 동료 출연진의 시선을 받기도 했습니다!! 강수지와 김국진은 모두 한 번의 결혼과 이혼 경력이 있는데 강수지의 과거 남편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죠!

 

 

 

지난 2012년 한 방송에서 강수지가 전남편과 자주 만난다고 밝힌 것에 따라 과거 강수지가 남편의 빈자리를 언급했던 내용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강수지는 과거 한 방송에서 이혼 후 남편의 빈자리에 대해 느낀적이 있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강수지는 당시 방송에서 '아빠의 빈자리를 어떻게 채워주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아빠(전남편)가 그 빈자리를 채워주고는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강수지는 "많은 사람들이 그런 상황(싱글맘)에서 잘 살고 있다. 부모로서 아빠의 자리, 엄마의 자리를 어렸을 때부터 해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아빠의 공백은 언제 느끼는가'라는 질문에 대해서는 "아이들이 부모를 보고 배운다. 엄마의 롤 모델뿐만 아니라 아빠의 모범적인 모습을 보고 인성이 키워지는 것이라 생각한다. 그 때 (아이에게)아빠가 필요하겠구나 하고 느낀다"고 답했습니다. 강수지가 전남편과 잘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밝힌 것은 이날이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강수지는 지난 2009년에도 전남편에 대해 "아주 남이라고 생각하진 않는다"며 이혼 후에도 연락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같은 발언들에 이어 강수지는 과거에 방송된 KBS 2TV '스타 인생극장'에서 "외동딸 비비아나와 함께 이혼한 남편을 자주 만난다"고 운을 뗐습니다. 강수지는 6년전 결혼생활을 정리한 뒤 딸과 둘만의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강수지 딸 비비아나, 강수지 딸 사진 )

 

강수지는 "(전남편을)가끔이 아니라 자주 보고 있다. 아빠(전남편) 병원에도 자주 놀러가고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 생일, 발표회 때도 본다. 주말에도 같이 밥을 먹는다. 심지어 놀이동산에도 함께 간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강수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딸 입장에서는 매일 아빠가 함께 사는 집과 분명 다른 느낌을 받을 거라 생각한다. 그런 부분을 다른 엄마들보다 세심하게 지켜보고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강수지는 2001년 치과의사인 황모 씨와 결혼했지만 4년 만에 파경을 맞아 모두를 안타깝게 했습니다...(강수지 이혼사유는 성격차이?) 가수 강수지의 나이는 49세(1967년 5월 20일)이며 태어난 곳은 서울시 용산구라고 하네요! 이혼한지가 벌써 14년이 지났는데... 이제는 좋은 반려자를 만났으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