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된 '4가지쇼'에서는 전효성이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서 털어놨습니다.. 암으로 과거에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네가지쇼에서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서 담담히 털어놓는 전효성...

 

신곡 '반해'로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효성이 5월 19일 방송되는 Mnet '4가지쇼'에 출연, 섹시한 이미지 뒤에 숨겨진 진솔한 모습을 최초 공개했습니다! Mnet '4가지쇼 시즌2'(이하 '4가지쇼')에서 전효성은 육감적인 몸매에 집중되어 있는 평소 이미지,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악한 상황에서 고군분투했던 과거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풀어냈습니다!!!

 

전효성은 이때의 힘들었던 이야기를 털어놓았는데, 이 시절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그녀의 아버지가 암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효성의 부친은 딸의 꿈을 위해 자신의 암 투병 사실을 계속 숨겨왔었고, 뒤늦게야 그 사실을 알게 된 효성은 아버지의 임종도 지키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때의 전효성은 데뷔가 무산되고 아버지가 사망하면서 우울증과 조울증을 겪는 등 정말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하네요! 정말로 안타까운 과거게 있었네요! 효성이 시크릿으로 데뷔 후 <샤이보이>로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했을 때 통곡을 해서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는데, 무엇보다도 돌아가신 아버지 생각이 많이 나서였다고 합니다!

 

사람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정말로 힘든 일들을 많이 겪는데 전효성은 어린 나이에 감당할 수 없는 아픔을 겪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열심히 방송활동을 했으면 하네요!

 

 

 

 

아울러 전효성은 5월18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 다이어트로 명품 몸매가 된 스타 6위로 꼽혔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름다운 몸매에 아기같은 얼굴로 화제를 모은 전효성의 과거 통통했던 시절이 공개됐습니다!

 

전효성은 시크릿 데뷔 초기 같은 그룹 멤버 한선화가 "효성의 언니의 하체는 부럽지 않다"고 밝혔을 정도로 하체비만이 심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최근에 전효성은 몰라보게 날씬해진 허벅지로 돌아왔는데 팬들은 전효성의 트레이드 마크인 볼륨감까지 사라질까 걱정을 표했지만 전효성은 "46㎏ 이하로는 절대 안뺄거에요"라며 볼륨감있는 S라인 몸매를 가꾸는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렇다면 전효성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던 비법은 무엇일까요? 전효성은 아침 바나나 2개, 점심으로 두유 1개, 저녁으로 계란 2개만 먹는 초저열량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혀졌습니다. 또 전효성은 식단조절과 더불어 홈트레이닝을 통해 꾸준히 근력운동까지 한 결과 지금의 핫바디로 거듭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전효성 다이어트 식단, 전효성 다이어트 방법)

 

연예인들을 보면 항상 느끼는 것이 우리가 보이지 않는 곳에 정말로 많은 노력을 한다는 것입니다! 전효성이 이 범주에 가장 잘맞는 연예인이라고 하고 싶네요! 지금도 앞으로도 응원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