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5년 5월 20일에 방송된 라디오스타(라스)에서는 황영희에 관련된 얘기가 나와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황영희와 황석정을 경계하는 강수지 ㅋㅋㅋ

 

개그맨 김국진이 가수 강수지에게 염문설의 주인공들에 대해 해명했다고 합니다^^ 5월 20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가수 강수지, 배우 임수향, 방송인 김새롬, 걸그룹 AOA 멤버 초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방송 중 MC들은 끊임없이 김국진과 강수지를 엮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 과정에서 MC 김구라는 "강수지는 황석정, 황영희가 김국진과 엮인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을 건넸고, 강수지는 "오늘 황영희와 함께 나왔으면 재밌었을 것 같다"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김국진은 "황석정, 황영희는 녹화만 하고 갔다. 내가 연락처도 모른다"고 황급히 해명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던 것 같습니다!

 

그러면 출연하지도 않았는데 뜬금없이 이날 방송의 주인공이 된 황영희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죠!

 

 

 

 

 

황영희 일본어 동영상

http://tvpot.daum.net/mypot/View.do?clipid=64566178&ownerid=45x1okb1If50

 

배우 황영희는 과거에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일본어 개인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날 황영희는 '라디오스타' MC들이 일본어를 부탁하자 특유의 억양은 살리면서도 "미나리는 마시따네 도라지는 더 마시따네"라고 엉터리 일본어를 구사해서 큰 웃음을 줬던 것 같습니다! (황영희 외국어)

 

황영희의 연관 검색어에는 '일본어'가 있는데 '진짜 일본어'를 구사하는 것이 아니라 '엉터리 일본어'로 사람들에게 큰 웃음을 주는 것입니다! 제가 여기저기 인터넷을 뒤져 봤는데 황영희의 학력(대학교, 황영희 졸업학교)에 대해서는 나온 곳이 없네요!

 

 

 

 

여담으로 황영희는 과거 택시에서 연극배우 시절 생활고 탓에 호텔리어, 부동산업자 등 다양한 일을 했던 것을 언급하며 "사투리 선생님도 했었다"고 운을 떼기도 했습니다. 황영희는 "제대로 된 급여를 받고 가르친 건 '아이스케키'라는 영화에서 신애라에게 딱 한 번이었다. 당시 전라도 사투리를 가르쳤다"며 "또 고수랑 같이 연극을 한 적이 있는데 그때는 경상도 사투리를 가르쳐줬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당시 택시 진행자들이 놀란 이유는 황영희의 고향이 전라남도 목포이기 때문입니다! 즉 호남 출신 배우가 후배에게 영남지방 사투리를 가르친 것이지요!!! 정말로 놀랍지 않나요? 어떻게 저런 실력을 갖췄는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황영희의 나이는 47세(1969년)이며 아직 미혼이라고 하네요! 이전에도 결혼이나 이혼 경력이 없습니다! 즉 연관 검색어인 '남편, 전남편' 등은 잘못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