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헐리우드 여배우 클로이 모레츠는 방한을 해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가수 에릭남이 클로이 모레츠와 함께 다정한 투샷을 연출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가수 에릭남은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예쁘고 착한 클로이와 함께"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클로이 모레츠와 함께 해맑은 미소로 셀카 삼매경에 빠진 에릭남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남매를 연상시키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빛나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정말로 눈이 부신 미인이네요!

 

에릭남은 바바라 팔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미란다 커, 맷 데이먼, 아만다 사이프리드, 패리스 힐튼 등 해외 스타와의 수준급 인터뷰를 선보였기에 클로이 모레츠와 함께한 서울 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마도 클로이 모레츠와 인터뷰를 했겠죠^^


참고로 클로이 모레츠는 지난 19일 오후(한국시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에 입국했다. 'SNL 코리아',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하며 국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클로이 모레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한국에 가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같이 알아보죠!

 

 

 클로이 모레츠 인스타그램 올라온 스베누 사진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

https://instagram.com/chloegmoretz/

 

트위터

https://twitter.com/ChloeGMoretz

 

클로이 모레츠는 지난 5월 19일 오전 (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방한의 설레임을 표현했다. 기내에서 가족 사진을 찍었고, 한국의 고구마 과자도 올려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방한에 대한 기대감을 밝히기도 했는데 "떠날 준비를 마쳤어요. 서울에 착륙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네요. 곧 한국에서 만나요"라는 멘트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배우로 활동중인 친오빠 트레버 듀크 모레츠와 어머니의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모레츠는 "고구마칩을 처음 먹었다. 정말 맛있었다. 사랑해"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클로이 모레츠는 '렛 미 인'(2008), '다크 섀도우'(2012), '캐리'(2013) 등에서 뱀파이어 소녀, 늑대인간 등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했으며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더 이퀄라이저'(2014) 를 통해 할리우드 국민 여동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클로이 모레츠는 19일 공식적인 국내 일정을 시작으로 4일간 머무를 예정이라고 하네요! 좋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