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3일에 방송될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육중완이 출연해서 결혼소식을 전한다고 하네요^^

 

 

 

 

( 아래 이미지는 삼진제약 게보린 광고에 출연했던 ㅋㅋㅋ

육중완 ㅋㅋㅋ )

 

이번 편은 '자취하는 남자, 잘 취하는 여자' 특집으로서 김동완, 육중완, 강남, 황석정이 출연한다고 하비다! 이전 녹화에서 육중완은 "아직도 옥탑방에 살고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결혼하면서 옮길 예정이다"고 밝혀 현장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어서 육중완은 "내년 초에 결혼할 생각이다"고 덧붙여 방송 최초 결혼 계획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아울러 5년간 해온 연애에 대해 털어놓던 육중완은 여자친구에게 명품백을 선물한 특별한 사연도 밝혔다고 하네요!

 

제가 글을 쓰는 시점이 방송이 돼기 이전인데 방송이 된 이후에 '여자친구 나이, 직업'등에 대해서 더욱 추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육중완의 아버지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죠!

 

 

 

 

육중완은 과거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아버지와 함께 병원을 찾아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육중완은 채혈을 앞두고 급격히 약해진 모습을 보였는데 "주사가 너무 싫다. 웬만해선 주사도 안 맞고 약도 안 먹는다"고 털어놨고 주사를 맞은 뒤 눈시울이 붉어진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습니다. 이에 육중완 아버지는 "팔 내려도 괜찮아. 왜 이렇게 엄살이 많냐"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후에 육중완은 지방간이 약간 있다는 판정, 육중완 아버지는 고혈압, 동맥경화 판정을 받았습니다. 특히나 육중완은 내시경이 끝난 후 아버지의 대장에 큰 용종이 있다는 의사의 말을 전해듣고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 했습니다. 아버지는 대장 용종 제거 시술을 받으러 내려가 있는 상태였고 육중완은 아버지의 시술이 끝날 때까지 문 앞에서 우직하게 기다리며 듬직한 효자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육중완 효자)


육중완은 "늘 아버지는 씩씩하고 자신감 넘쳤는데 그런 모습만 보다 오늘 병원에 와 힘이 좀 없는 모습, 몸이 왜소해진 아버지를 봤는데 뭔가 서글프더라"며 "아버지의 조기 치료가 잘돼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종합검진을 정말 잘 받은 것 같다 뿌듯하다. 너무 감사하다"고 밝혀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육중완 건강검진병원)

 

참고로 육중완 아버지의 고향(육중완의 고향은 부산광약시) 및 나이(육중완 아버지 나이)에 대해서는 밝혀진 바가 없네영 ㅠㅠ 또한 육중완의 어머님은 방송에 출연하신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육중완부모님고향, 육중완아빠, 육중완엄마) 아울러 육중완의 학력 고등학교, 대학교 등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는데 아마도 부산지역에서 학업을 마치지 않았나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