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6이렝 방송된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손수현은 진솔한 얘기들을 쏟아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여러 루머로 인해 고생했다는 배우 손수현!

 

손수현과 이해준 영화감독은 지난 4월 23일 교제 사실을 인정한 뒤 한 차례 결별설에 휩싸인 바가 있습니다. 하지만 손수현은 “헤어지지 않았다”고 극구 부인한 데에 반해 이해준 감독은 공공연하게 결별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이에 손수현은 25일에서야 결별 사실을 인정한 뒤 26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것입니다! 이에 '택시' 방송 시간과 맞물려 결별을 알림으로써 시선을 끌 계획이었다는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택시' 제작진이 녹화 당시 결별 사실을 알았는지에 대해서도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택시' 제작진은 “녹화 당일 손수현과 이 감독의 교제를 확인했다”면서도 “헤어진 만큼 방송에서 관련 발언은 편집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손수현 이해준 결별)

 

참고로 손수현은 지난 2013년 대성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했으며 영화 '오피스', 영화 '신촌좀비만화', KBS 2TV '블러드' 등에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OCN '실종느와르 M'에서 가출팸 리더 반효정 역으로 열연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손수현의 '성형전' 루머와 아오이 유우 닮은꼴인 그녀의 외모를 조금 더 살펴보죠!

 

 

아오이 유우 닮은꼴인 손수현!

정말로 닮았죠?

 

지드래곤(지드레곤)과 결혼하려고 아오이처럼 성형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수현은 일본 배우 아오이 유우외 외모를 닮기 위해 성형했다는 루머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손수현은 “과거 지드래곤이 방송 프로그램에서 일본 배우 아오이 유우, 이대 나온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더라”며, “그래서 ‘내가 지드래곤 팬이고, (그와) 결혼하고 싶어서 성형을 했다. 호감을 사려고 이대에 입학했다’는 말들이 있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손수현은 “(내가 빅뱅의 멤버) 대성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적 있는데 지드래곤에게 접근하려고 했다는 이야기도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배우 손수현은 “그 말들이 사실처럼 퍼지면서 내가 누군가를 따라하려는, 자존감 없는 사람처럼 보이더라”며, “아오이 유우를 따라한 적 없다. 코도 내 코고, 눈도 내 눈이다. 이대는 서울대에 떨어져서 가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즉 손수현의 연관 검색어인 '성형전후, 과거사진' 등은 사실이 아닙니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 손수현은 자신의 아르바이트 경험을 언급하며 "쇼핑몰 피팅모델 아르바이트는 20살 때 시작했다. 처음에는 시급으로 만 원 정도 받았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손수현은 "5년 정도 하다 보니까 월급처럼 받았다"라고 말했고, 이영자는 "얼마 정도 받았냐"라며 궁금해했는데.... 수입이 한 달에 몇 백만원 정도 됐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손수현은 솔직히 작품활동도 그렇게 많지는 않을 뿐더러 인지도도 높지는 않습니다! 좋은 배우가 돼기 위해서는 더욱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나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