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에 출연한 맹기용 셰프에 관해서 말이 많은 가운데 과거에 박준우 셰프가 작성한 sns(트위터) 글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015년 5월 초에 박준우 셰프가 작성했다는 글 내용!

 

맹기용 셰프가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이후 자질 논란에 휩싸여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이런 가운데 맹기용 셰프의 출연과 함께 해당 방송 녹화에 불참한 박준우 셰프의 SNS 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박준우 셰프는 맹기용 셰프가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 참여한 지난 2015년 5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하루를 공으로 얻은 기분이다. 원래 촬영일정 때문에 진작부터 비워둔 날이었는데 사정이 생겨 나가지 않아도 된다. 그 덕에 늦잠을 잤고, 슬렁슬렁 나가 마감 하나를 칠 예정"이라고 글을 남겨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준우 셰프의 이날 녹화 불참과 관련해 '냉장고를 부탁해' 제작진은 "셰프들의 출연은 로테이션 시스템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박준우 셰프에게 녹화 당일 불참 통보를 했다는 의혹도 전면 부인을 했다고 합니다!

 

이런 가운데 박준우 셰프가 지난 5월 7일 트위터에 남긴 또 다른 심경 글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박준우 셰프는 이날 "아무래도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다. 확실히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기는 하다"며 "라고는 해도 생활비는 벌었으니. 웃고말아야지. 허허"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에 관해서 일부 네티즌들은 박준우 셰프의 해당 발언이 맹기용 셰프의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과 연관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디까지나 추측일 뿐이니 저도 정확한 사실을 알고 싶은 마음입니다! 정답은 박준우 셰프만이 알고 있겠죠?

 

박준우 셰프 겸 기자는 종로구에서 디저트 카페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박준우 카페의 위치, 연락처 등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죠!

 

 

 

 

1. 박준우 레스토랑 상호(가게명) - 오 쁘디 베르

2. 위치(주소) - 서울시 종로구 체부동 19

3. 연락처(전화번호) - 070/8231/2199

4.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네이버 소개페이지에 관련 정보가 올라왔는데 가격은 레몬타르트 - 7,000원, 초코타르트 - 7,500원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박준우 쉐프의 나이는 33세(1983년생)라고 하며 지난 2012년에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에서 준우승을 한 바가 있습니다!(박준우 마셰코) 

 

자세한 학력, 학교, 대학교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참고로 박준우 쉐프는 과거에 벨기에 유학 경험이 있다고 하며 결혼은 하지않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박준우 부인(아내)로 검색을 해봐도 찾을 수가 없네요!(박준우 미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