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이 때 이른 캐스팅 관련 보도로 연일 몸살을 앓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내용을 같이 알아보죠!

 

 

 

 

 

해당 장면은 응답하라 1994에서

처음으로 고아라가 정우를 이성으로 느끼는 장면!

 

5월 15일 한그루와 박보검이 tvN 새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출연물망에 올랐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날 '응답하라' 제작진에 확인결과 한그루와 박보검이 캐스팅 물망에 올랐단 보도는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ㅠㅠ 확정은 안나오고 연일 '찌라시성' 언론보도만 나오네요! 참 한국 언론이란...

 

이에 대해서 제작진 측은 "확정되지 않은 캐스팅이 보도되거나 소문이 나면서 선의의 피해자들까지 속출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아직 방송까지는 한참 남았는데 자꾸 불필요한 캐스팅 관련 얘기들이 떠도는 게 지켜보는 분들께도 피로감을 안길 수 있을 것 같아 우려된다. 훗날 시청자들을 위해서, 또 괜한 피해자들을 위해서도 조속히 캐스팅 문제를 마무리 짓고 공식 발표할 테니 지켜봐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응답하라 1988'은 2012년 '응답하라 1997', 2013년 '응답하라 1994' 연출자 신원호 PD와 원작자 이우정 작가가 호흡을 맞추는 '응답' 시리즈 세 번째 작품이라고 하네요! 당연하겠죠!!! '응답하라 1997'는 방송 당시 예능형 드라마의 새장을 열었단 평가를 받았으며 '응답하라 1994'는 전국에 복고열풍을 일으켰습니다. 또한 '응답하라 1997'의 서인국 정은지, '응답하라 1994'의 정우 고아라 유연석 김성균 손호준 도희 등 출연진은 드라마 출연 후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물론 수많은 광고 촬영은 덤이죠^^

 

이러  이유 때문에 올해 가을 방송 예정인 '응답하라 1988'에 대한 관심도 벌써부터 뜨겁다. 하지만 뜨거운 관심이 과도한 캐스팅 보도로 이어지면서, 오히려 제작진에게는 큰 부담을 안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전에 라미란 김성균 이이경 혜리 성동일 이일화 등을 두고 출연 확정 또는 캐스팅 물망, 오디션 응시 사실이 줄줄이 알려졌고 그때마다 제작진은 "확정이 아니다"란 설명을 재차 반복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이 중에서 성동일과 이일화만이 최종적으로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응답하라 1988 등장인물 )

 

한편 혜리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응답하라 1988' 출연에 대해서는 현재 확정된 바가 없다"며 "'응답하라 1988' 오디션 후에 제작진과 따로 만남을 가지지도 않았다. 오디션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혜리를 좋아하기는 하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혜리가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여자주인공)을 안했으면 합니다! 연기력을 갖춘 신인 여배우나 남배우가 주인공을 맡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저를 비롯해서 많은 분들이 이런 생각을 가질 것 같습니다!

 

드라마 예비 시청자들은 불붙은 캐스팅 보도 전쟁에 과하게 노출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벌써부터 피로감을 떠맡는 것은 아닐지 우려를 표하고 있다. 과열 양상으로까지 번진 캐스팅 관련 보도에 제동이 필요한 이유도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한편 '응답하라 1988'은 1988년을 배경으로 한 동네 다섯 가족의 이야기를 다루는 홈드라마(응팔 응답하라 1988 줄거리, 응답하라 1988 내용)를 표방한다고 하며 방송일은 2015년 10월이라고 하네요!

 

응답하라 1988 연관 검색어를 살펴보면 '엑소 디오, 우현, 정준영, 아이린, 첸' 등이 남주인공(남자주인공)으로 거론되는데 앞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확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신원호 pd가 조만간 공개를 한다고 했으니 인내심을 가지고 지켜보죵!

 

,